(재)익산사랑장학재단, 특별후원자에 감사 서한문 발송
(재)익산사랑장학재단, 특별후원자에 감사 서한문 발송
  • 익산=문일철 기자
  • 승인 2024.01.2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익산사랑장학재단은 22일 새해를 맞아 특별후원자들에게 감사 서한문을 발송했다.

서한문에는 명품교육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다양한 인재양성 사업을 추진하는데 마중물 역할을 하는 후원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재단은 매년 정기후원자와 특별후원자로부터 일정금액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한 해 평균 1억 원 정도의 후원금이 기탁되고 있다.

지난해 정기후원자 300여 명으로부터 약 2,300만 원, 정헌율 이사장의 장모상 조의금 2,000만 원을 포함해 특별후원자 24명으로부터 1억 1,500만 원 등 총 1억 3,800여만 원이 기탁됐다.

기탁금은 익산사랑장학금, 지역대학진학장학금, 으뜸인재 육성지원사업, 진로진학컨설팅 지원사업, 홍제행복기숙사운영 지원 등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기금으로 사용됐다.

정헌율 이사장은 “다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신 정기후원자와 특별후원자 모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적극적인 관심을 바란다”며 “장학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공감과 참여로 시민과 함께하는 교육도시 조성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단은 2007년 설립된 이후 현재 총 93억 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돼 있다. 그동안 총 8,441명에게 61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익산=문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