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기계협회, 남원사랑상품권 1천만원 어치 기탁
대한건설기계협회, 남원사랑상품권 1천만원 어치 기탁
  • 남원=양준천 기자
  • 승인 2024.01.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희망2024 나눔캠페인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16일 남원시를 방문해 대한건설기계협회에서 남원사랑상품권 1천만원을 기탁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동참했다. 또한 남원시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회에 특별회비를 전달하는 전달식도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대한건설기계협회는 건설기계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건설기계사업자의 공동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법정법인으로 화합·단결·상생을 핵심가치로 건설기계사업자의 성장·보호를 통한 업계 균형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선홍 대한적십자 전북지사 회장, 안춘엽 대한건설기계협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대한건설기계협회에서 건네주신 온정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가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은 갑진년 새해에도 따뜻한 남원을 만들기 위한 사랑과 관심 속에 계속되고 있다.

나눔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시청 주민복지과(063-620-6333)이나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연락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