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장학금 기탁 이어져
무주군, 장학금 기탁 이어져
  • 김충근 기자
  • 승인 2024.01.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삼선회’에서 300만 원을 기탁했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후원을 희망하는 손길들이 줄을 잇고 있다. 재단에 따르면 17일 ‘삼선회’에서 300만 원, ‘무주군농민회’에서 100만 원을 기탁했다.

 무주군 지역 내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는 ‘삼선회’ 최은아 회장은 “무주에서 공부하는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 보다 든든한 지원 속에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아이들의 미래가 무주군의 미래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7일 ‘무주군농민회’에서 100만 원을 기탁했다.

 ‘무주군농민회’ 이정구 회장은 “농업환경도 날이 갈수록 복잡하고 어려워지고 있지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서 희망을 본다”라며 “아이들을 향한 회원들의 마음과 정성을 모아 기탁을 하는 것인 만큼 잘 전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무주군농민회는 농업인의 소득향상과 무주농업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로 해마다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서도 장학기금을 후원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 황인홍 이사장은 “아이들을 생각하는 어른들이 있는한 아이들의 미래는 밝을 수 밖에 없다”라며 “장학재단에서도 고마운 분들의 뜻에 부응해 다양하고 유익한 장학사업을 발굴 · 추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무주=김충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