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 전주점, LG전자 프리미엄관 그랜드 리뉴얼 오픈 행사 진행
롯데백화 전주점, LG전자 프리미엄관 그랜드 리뉴얼 오픈 행사 진행
  • 권순재 기자
  • 승인 2024.01.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 전주점, LG전자 프리미엄관 그랜드 리뉴얼 오픈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12일부터 오는 2월 8일까지 2024년 갑진년 신년 맞이 LG전자 프리미엄관 리뉴얼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보다 확장된 매장은 시그니처 고급 라인 확대와 고객 응대 편의성을 고려한 컨설팅 룸을 신설하고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리뉴얼 오픈 기념행사로 LG전자 전 제품 특별 행사가 혜택을 제공하고, 결혼 가전 및 입주이사 가전을 구입하는 웨딩 고객 및 신규입주, 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프로모션으로는 제휴카드로 당일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와 300만원 이상 구매 시 현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LG전자 프리미엄관에서는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690만원 혜택(TV, 냉장고, 세탁기 등23개 품목 제품 한정)과 600/1,200/1,500/2,000만원 이상 가전제품 구입 시 금액대별 추가 상품권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대별 실리트, 보랄, 에머, 무안도자기, 코렐, 기펠, 쌤소나이트 등 인기 브랜드 사은품을 선택해서 증정받을 수 있다.

 새것 같은 진열제품 판매를 통해 좋은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진열가 특별전과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특별혜택전, LG올레드TV 특별혜택전 등 제품별 프로모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김태현 리빙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스위트 전문매장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보다 고급스러운 상품을 제안하고, 상담 편의성을 높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리뉴얼 오픈 행사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전구매는 오픈 행사점이 가장 특별하다는 것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전주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매장 전화 등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다.

권순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