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세르비아 프로축구 데뷔골…즈베즈다 3-1 승리에 쐐기
황인범, 세르비아 프로축구 데뷔골…즈베즈다 3-1 승리에 쐐기
  • 연합뉴스
  • 승인 2023.12.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범
황인범

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황인범(츠르베나 즈베즈다)이 세르비아 무대 데뷔 골을 넣었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10일(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스타디온 라이코 미티치에서 열린 세르비아 프로축구 수페르리가 18라운드 홈 경기에서 믈라도스트 루카니를 3-1로 물리쳤다.

황인범은 4-2-3-1 포메이션의 왼쪽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해 경기가 끝날 때까지 뛰었다.

후반 43분에는 원더골로 팀의 세 번째 골을 기록하고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요반 미야토비치와 패스를 주고받으며 왼쪽 페널티 지역으로 돌아들어 간 황인범은 강한 오른발 슈팅을 날렸다.

황인범의 발을 떠난 공은 크로스바에 맞은 뒤 골라인을 넘어 바운드되면서 골망을 흔들었다.

올림피아코스(그리스)를 떠나 올 시즌부터 즈베즈다에 합류한 황인범의 리그 데뷔 골이다.

즈베즈다는 14승 1무 2패로 승점 43을 쌓아 1위에 올랐다.

즈베즈다는 전반 8분 상대의 핸드볼 파울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알렉산다르 카타이가 깔끔하게 성공해 앞서 나갔다.

그러나 2분 뒤 믈라도스트의 우로시 스렘체비치가 헤더로 균형을 맞췄다.

전반을 1-1로 마친 양 팀의 승부는 후반전 두 골을 넣은 즈베즈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즈베즈다의 미야토비치는 후반 22분 골대 정면 페널티 라인에서 낮게 깔아 찬 오른발 슈팅으로 골대 구석을 찔러 균형을 깼다.

이후 경기 종료 직전 황인범의 원더골까지 터지며 즈베즈다가 완승을 거뒀다.

연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