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의회 이복형, 오승현 의원 희망한국 국민대상 수상 쾌거
정읍시의회 이복형, 오승현 의원 희망한국 국민대상 수상 쾌거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23.12.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의회 이복형, 오승현 의원 희망한국 국민대상 수상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 이복형, 오승현 의원이 지난 7일 시사매거진미디어에서 주최한 2023 희망한국 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희망한국 국민대상은 한 해 동안 국가와 국민, 지역, 문화경제 분야에서 희망을 주고 기여한 인물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상으로, 지자체 의정 부문에서 이복형 의원은 발전 대상, 오승현 의원은 공로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복형 의원은 경제산업위원장을 수행하며 정읍시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대규모 사업 추진 및 기반인프라 구축을 적극 지원하여 첨단산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을 모색하는 데 성심을 다하고 있다.

오승현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수행하며 정읍시 재정건전성 확보와 효율적 예산편성을 위해 소모성 예산과 부서별 중복사업 여부를 심도 있게 파악하고 신규 사업 예산편성을 심사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복형 의원은 “정읍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통해서 미래지향적 도시의 청사진을 만들어 가고,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승현 의원은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민생 지원과 지역 경제회복을 위한 사업 등에 대해서는 예산을 적극 반영하되, 재정건전성 확보와 함께 효율적인 예산편성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