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5주년]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축하 메시지
[창간 35주년]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축하 메시지
  • .
  • 승인 2023.11.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전북도민일보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북도민일보는 지난 35년간 ‘도민이 주인, 도민이 기자, 도민이 독자’라는 창립 이념 아래 언론의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고 사회공헌과 교육, 문화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활동을 펼치며 도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지역 언론의 자유를 지키고 전북발전에 헌신해 온 전북도민일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도전하는 도민이 있는 한, 실패에도 실망하고 굴하지 않는 도민이 있는 한 전라북도는 반드시 성공의 길을 가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 도(道)는 민선8기 출범 이후 ‘도전하면 이룰 수 있다’라는 ‘도전경성(挑戰竟成)’의 자세로 도전과 성취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습니다.

 전북이 가는 길에는 고난과 어려움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도민과 함께라면 어떤 난관도 결국 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도민과 함께이기에 그 성취는 더욱 값지고 빛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그러한 믿음과 기대를 바탕으로 우리 도는 새만금 예산 정상화와 전북특별자치도 전부개정안 연내 통과 추진, 이차전지 특화단지의 성공적인 정착 등 우리 앞에 놓인 과제와 도전에 당당하고 의연하게 대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북도민일보를 비롯한 언론계가 전북의 도전을 응원하고 전북의 성공을 실현하는 데 앞장서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도 역시 더욱 건강하고 올바른 언론 환경이 조성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전북도민일보 창간 3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전북도민일보의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11. 22
전라북도지사 김관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