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서 무주군의 날 행사
무주군,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서 무주군의 날 행사
  • 김충근 기자
  • 승인 2023.08.2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전북현대모터스 홈경기서 무주군의 날 행사

 무주군이 ‘전북현대모터스’와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가 펼쳐진 지난 25일 전주월드겁경기장에서 ‘무주군의 날’ 행사를 열고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를 홍보했다.

 무주군은 경기 전 행사에서 황인홍 군수와 이해양 군 의회 의장이 시축을, 전반전 종료 후에는 대형 전광판을 활용해 무주반딧불축제 홍보 동영상을 상영하고 무주군태권도시범단원들의 공연이 진행됐다.

 또 경기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무주반딧불축제’ 글자가 새겨진 엘이디(LED) 팔찌 2천 개와 ‘천마고’ 제품 1만 개를 증정했다.

 현장 관중을 대상으로 진행한 깜짝 이벤트에서는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반딧불이 신비탐사권(4인권)’ 10매와 향로산 자연휴양림 숙박권 10매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전북현대의 홈경기가 있는 날 반딧불이가 살아 숨 쉬는 태권도성지 무주와 반딧불축제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게 돼 기쁘다”며 “경기장을 찾아주신 관중 여러분이 경기도 보고, 무주도 만나면서 오늘이 조금 더 특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이날 무주군은 경기장 동문에 ‘무주반딧불축제 홍보지’와 ‘군정알림이’, ‘무주관광 홍보물’ 등을 배부할 수 있는 홍보 공간을 설치하고 무주군관광안내사를 비롯한 무주반딧불축제 제전위원회와 지원단 단원들을 배치해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의 이모저모를 알렸다.

무주=김충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