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축구단, 전북장애인체육회에 스포츠 용품 등 기탁
전주시민축구단, 전북장애인체육회에 스포츠 용품 등 기탁
  • 남형진 기자
  • 승인 2023.08.2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를 연고로 하고 있는 전주시민축구단(감독 양영철)이 도내 장애체육인들을 위해 스포츠 마사지 크림 등을 기탁했다.

전주를 연고로 하고 있는 전주시민축구단(감독 양영철)이 도내 장애체육인들을 위해 스포츠 마사지 크림 등을 기탁했다.

23일 전북장애인체육회(회장 김관영)는 “이날 전주시민축구단이 ㈜헐커스에서 지원받은 스포츠 마사지 크림과 마사지젤, 롤링볼 등을 도내 장애체육인을 위해 후원하겠다는 뜻을 밝혀와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양영철 전주시민축구단 감독, 이경영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스포츠 마사지 크림 47개와 스포츠 마사지젤 47개, 롤링볼 45개 등 모두 139개의 용품이 전달됐다.

전주시민축구단 양영철 감독은 “전주시민축구단은 전북 전주를 연고로 하는 세미프로 축구단으로서 K4리그와 FA컵 참가는 물론 전국체육대회에서 전북 대표로 출전하고 있다”며 “㈜헐커스에서 지원받은 물품이 더욱 필요한 곳에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북장애인체육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북도장애인체육회 이경영 사무처장은 “도내 장애인체육인을 위해 후원해 주신 전주시민축구단과 ㈜헐커스에 감사드린다”며“스포츠 용품은 오는 11월 전남에서 개최되는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출전 선수들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헐커스는 ESG기업이 헐커스 제품을 필요로 하는 분들게 기부하면 1+1로 추가 기부하는 ‘희망 두배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어르신, 스포츠 꿈나무 등 모두가 행복해지는 선한 영향을 전파하고 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