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제21회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개최
우석대, 제21회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개최
  • 장수인 기자
  • 승인 2023.08.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대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전주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린 ‘제21회 우석대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에 총 2천578명이 출전해 경합을 벌였다.

 제21회 우석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우석대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전주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린 ‘제21회 우석대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에 총 2천578명이 출전해 경합을 벌였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남녀 고등부 수직축회전격파 부문에서는 유현우(삼천포고) 외 3명이 1위에 올랐으며 △수평축회전격파에서 오민형(영등포고) 외 3명 △체공도약격파에서 오강호(안양고) 외 4명 △종합격파에서 한지수(원곡고) 외 3명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종합우승은 HTS경희대석사태권도장이 차지했다.

 남녀 108명이 출전한 공인품새 고등부(3년)에서는 류준상(동해광희고), 이주영(조원고) 학생이 우승했다. 자유품새 개인전 대학일반부에서는 추선우(가천대), 정하은(한체대) 학생이 각각 1위에 올랐다. 품새 종합우승은 하늬바람태권도장에게 돌아갔다.

 이밖에도 겨루기 부문에서 김용하(관악고·핀급) 등 10명의 학생이 남자고등부 1위에 올랐으며, 여자고등부는 박수아 등 10명이 1위를 차지했다.

 남천현 총장은 “전 세계적으로 수억 명의 사람들이 태권도를 수련하고 있으며, 그 성장세는 지금도 멈추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교는 태권도의 세계적인 권위와 명성을 높이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태권도의 혁신적인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장수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