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서성진 제46대 총재 취임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서성진 제46대 총재 취임
  • 남형진 기자
  • 승인 2023.07.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혁신하는 라이온이 되자”
 

“더 크고 더 나은 봉사를 위해 함께 혁신하는 라이온 됩시다”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제46대 서성진 총재가 공식 취임식을 갖고 사회 소외 계층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세계 최대 NGO 단체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는 지난 15일 오전 전주 치명자산 성지 평화의 전당에서 제46대 서성진 총재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임원들을 비롯해 356복합지구 고삼숙 의장과 전·현직 총재 등 4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관영 도지사도 영상 축사를 통해 서성진 총재의 취임을 축하했으며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가 지역 사회 발전과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배려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서성진 제46대 총재 취임

또한 이날 제45대 정회용 총재의 이임식도 병행됐다.

서성진 총재는 취임사에서 “앞으로 1년 동안 ‘함께 혁신하는 라이온’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세부 활동과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펼쳐 나갈 것이다”며 “라이온들이 더 크게 생각하고 더 나은 봉사를 실행하며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서 총재는 “우리는 아직 할 수 있는 일들이 많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며 “라이온들이 틀을 깬 새로운 생각을 할수록 우리 지구는 더 많은 것을 이룰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서 총재는 “우리는 혁신적으로 활동하며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고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며 “혼자 이룰수 있는 것은 적지만 라이온 가족 모두가 함께한다면 더 많은 것을 이룰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서 총재는 이와 관련 “라이온 가족들이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총재로서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모두가 함께하는 여정에서 성공을 경험하고 다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서성진 제46대 총재

서 총재는 특히 “우리 지구가 행복하고 즐겁고 힘차고 단합된 1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 크다”며 “임기 동안 신입회원 영입은 물론 봉사활동 활성화, 지구와 클럽간 활발한 교류 및 소통, 지구회관 건축 등 당면 현안들을 꼼꼼하게 챙겨 나갈 것이다”는 의지도 제시했다.

서성진 총재는 “전북지구 라이온들과 발을 맞추고 눈 높이를 맞추는 동시에 소통의 문을 활짝 열어 변화의 길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