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스크리닝 매니저, 영사 매니저 모집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스크리닝 매니저, 영사 매니저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국제영화제(공동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가 3월 13일 오후 5시까지 스크리닝 매니저와 영사 매니저를 모집한다.

 스크리닝 매니저와 영사 매니저는 올 영화제 상영작 검색과 확인 작업 등의 활동을 담당한다. 주요 업무는 상영작 검색 및 작품 관련 정보 확인, 상영 전 영사 및 자막 테스트 진행, 상영작 스크리닝 관리, 영사 사고 대처, 관객 응대 등이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jeonjufest.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는 지역 내 영상 관련 전문 인력의 인프라 확충을 목적으로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한 바 있으며, 29명의 참여자가 4주간의 교육 과정에 참가해 총 17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전주국제영화제 기술팀 관계자는 “영화 상영 관련한 지식이나 관련 직종에 종사한 경험이 없더라도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면서 “지난해 실시한 교육 프로그램과 같이 이번 공고를 통해 채용될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실무 교육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심 있는 사람은 접수 기한 내 이메일(tech@jeonjufest.kr)을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되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국제영화제 기술팀(063-280-7982)에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열흘간 전주 영화의거리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