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전북 협동조합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전북 협동조합 라이브커머스 방송
  • 정재근 기자
  • 승인 2022.06.2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와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는 오는 7월 6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전라북도 협동조합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여름철 무더위 속 입맛을 돋우는 밥도둑 식품들인 김부각, 간장게장, 추어탕으로 구성했으며 ▲남원김부각협동조합(김부각) ▲봉봉이네 수산 협동조합(간장게장) ▲남원미꾸리추어탕협동조합(추어탕)이 참여한다. 방송 중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 행사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전라북도 소재 협동조합의 판로확대 및 홍보를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총 3회 진행하며 지난 5월 ‘가정의달 맞이 선물특집’, 이번 7월 ‘입맛을 돋우는 밥도둑 특집’, 마지막 10월은 ‘지역 특산물로 만든 간식 특집’으로 전라북도의 우수한 협동조합 제품을 소개한다.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 강범석 센터장은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라북도 협동조합 제품에 대한 정보를 친숙하게 제공하고 판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 협동조합팀(☎063-213-2244)로 하면 된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