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고창의 시선- 한국장편경쟁’ 부문 작품 공모 시작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고창의 시선- 한국장편경쟁’ 부문 작품 공모 시작
  • 고창=임용묵 기자
  • 승인 2022.05.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농촌을 테마로 하는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가 ‘고창의 시선-한국장편경쟁’ 부문 작품을 오는 9월 1일까지 공모한다.

 출품자격은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창농촌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www.grf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품의 주제는 자유이거나 혹은 농업, 농촌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2021년 8월 1일 이후 제작 완성된 러닝타임 60분 이상의 작품만 출품 가능하며 고창 로케이션 작품 등은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후 영화 전문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4개 부문(대상, 감독상, 관객상, 배우상)을 선정하여 제5회 고창농촌영화제 폐막식에 시상할 예정이다.

 이문구 영화제 조직위원장(농협고창군지부장)은 “고창농촌영화제를 통해 다양한 예술적 시각으로 농업과 농촌을 표현한 장편작품들을 소개하여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0월 28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드라이브시네마, 장·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창=임용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