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김장철 맞이 물품 봉사
국제라이온스 356-C지구, 김장철 맞이 물품 봉사
  • 배청수 기자
  • 승인 2021.11.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전주제일MJF라이온스클럽(회장 유상철), 전주청지 MJF라이온스클럽(회장 유재영), 전주형제MJF 라이온스클럽(회장 고영웅), 익산한백 라이온스클럽(회장 최도규)은 김장철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위해 무 600kg(100만원 상당)을 서신동 주민센터(동장 김선중)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나주영 제2지역부총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겨울철 먹거리라도 풍족하게 해 드리고자 4개 클럽이 힘을 모아 준비하게 되었으며,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중 서신동장은 “지역사회 복지향상과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국제 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제일MJF, 청지MJF, 형제MJF, 익산한백라이온스클럽 회원님들의 봉사와 열정에 항상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사랑이 추운 겨울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 356-C 지구 4개 클럽의 김장철 맞이 물품 봉사는 평소 지역 주민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이재 전라북도의원이 대표적인 봉사단체인 국제라이온스 클럽의 문을 두드려 서신동 주민들을 위한 후원으로 이끌어 내기 위한 숨은 노력이 있었다고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배청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