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대상’ 수상
익산시,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대상’ 수상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1.09.1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문화관광재단은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기초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문진호)이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기초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익산시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한 ‘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익산홍보관을 운영했다.

특히, 전국 각 지역 관광산업 발전과 관광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 홍보를 펼친 지자체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ITS) 어워드’가 진행됐는데 익산은 국내여행객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2022 익산방문의해’와 익산 곳곳 비대면 안심 관광지를 포함한 관광콘텐츠를 소개해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심사에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 지역별 관광 홍보에 다양한 정책 시도, 개별 관광 홍보 발전 기여도, 목적과 취지에 부합한 이벤트 및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 유무 등 여러 기준을 적용했다.

(재)익산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관광산업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 속에서도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관광지로 알리는 동시에 ‘2022 익산방문의해’를 통해 지역의 관광수용태세를 점검하고 관광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