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 김동근 총재, 본보 김택수 회장·임환 사장에 방문패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 김동근 총재, 본보 김택수 회장·임환 사장에 방문패 전달
  • 남형진 기자
  • 승인 2021.07.1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총재 김동근)는 19일 전북도민일보를 공식 방문해 본보 김택수 회장과 임환 사장에게 방문 기념패를 전달하고 지역 봉사 단체와 지역 언론의 역할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공식 방문에는 김동근 지구 총재를 비롯해 민병주 사무총장, 국승일 정무특별위원장, 이승훈 의전부총장 등이 동행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C지구 김동근 총재는 이날 “지역에서 활동하는 봉사단체들은 지역언론과 긴밀한 협조 체제를 이루고 협력해 나가야 한다”고 전제한 뒤 “봉사활동 현장에서 이뤄지는 일들을 도민들에게 전파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이 더 확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면서 “지역 언론이 바로 그 매개체로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보 김택수 회장과 임환 사장도 “라이온스와 같은 봉사 단체와 지역 언론은 상생하며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야 한다”며 “지역 봉사단체들의 활동상이 도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남형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