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 컨설턴트 모집
2021년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 컨설턴트 모집
  • 장정철 기자
  • 승인 2021.01.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전라북도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는 전라북도 소재 (예비)사회적기업 및 (사회적)협동조합의 경영역량강화와 자립경영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2021년 전라북도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통합지원 컨설턴트를 모집한다.

이번 컨설턴트 모집은 도내 (예비)사회적기업을 대상으로 현장방문 및 경영컨설팅을 진행해 생산성 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해 사회적기업의 지속 성장을 도모하고 (사회적)협동조합의 설립, 경영, 재도약을 희망하는 자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조직으로써 자립 경영할 수 있도록 지원을 돕기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별로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모집 대상은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관련 전문 자격증(경영진단 재무분석, 인사 노무 조직관리, 법률 법무, 홍보 마케팅, 프랜차이즈화 등)을 보유하거나 선배 사회적경제기업가(협동조합,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로서 운영경험 및 경영역량, 사회적기업가 마인드 등을 전수할 수 있는 분야의 대상자면 신청 가능하다.

강범석 센터장은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역량있는 컨설턴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는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www.jbsecoop.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센터(사회적기업팀 063-214-9352, 협동조합팀 063-214-9358)로 하면 된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