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청년공간 E: DA(이다) 창업 인큐베이팅 참여자 모집
김제청년공간 E: DA(이다) 창업 인큐베이팅 참여자 모집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11.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청년공간 E :DA(이다)(센터장 박광진)가 청년창업 인큐베이팅 공간 입주자 및 프로그램 참여자 20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청년창업 활성화를 위한 인큐베이팅 공간(2층)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김제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예비창업가 및 3년 이내 초기 창업가가 해당되며, 관외 거주자는 사업 선정 통지일로부터 1개월 내 전입하면 신청 가능하다.

 입주자에게는 24시간 개방되는 오픈형 스페이스 입주공간 지원, 촬영 스튜디오 및 회의실 등의 업무시설 지원, 역량강화 교육 및 맞춤형 멘토링 등 인큐베이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김제시 청년창업 지원사업 또는 온라인 홍보 인력지원 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경우 김제시 및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온라인 http://event.jbci.or.kr/ (063-545-2030)로 접수하면 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다양한 청년정책을 펼쳐 청년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 인재 발굴 육성 및 청년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27일 개소한 ‘김제청년공간 E:DA(이다)’는 청년들의 열정을 담아 꿈을 이룰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로 신풍동 494-31번지에 지상 2층 415㎡ 규모로 조성했으며, 오는 2022년까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위탁 운영한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