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체크카드, 스포츠업계 지원 위한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 실시
신협 체크카드, 스포츠업계 지원 위한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 실시
  • 김완수 기자
  • 승인 2020.11.0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신협 체크카드와 문화체육관광부 및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연계하여 진행하는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을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포츠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드 이용객은 실내체육시설에서 신협 체크카드를 포함한 BC계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8만 원 이상 누적 결제 시 3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12월 15일에 사용 카드사 계좌(8만 원 달성시점)로 지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실적 적용 가능한 실내체육시설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사이트 ‘실내 민간체육시설(캐시백 대상) 조회’ 팝업 게시물을 통해 검색 가능하다.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은 신협홈페이지 및 신협 온(on)뱅크,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1월 2일부터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액으로 누적 포함된다. 신협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신협 이용객들을 위해 가까운 신협 창구 방문 시 프로모션 신청접수를 직접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체육시설 결제내역은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시백 3만 원은 선착순 지급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 예산 소진 시 프로모션이 사전 마감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내용은 신협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