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이순신 백의종군길 비대면 걷기행사 진행
제4회 이순신 백의종군길 비대면 걷기행사 진행
  • 양준천 기자
  • 승인 2020.11.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이순신 장군 백의종군길 비대면 걷기행사

남원시관광협의회는 제4회 이순신 장군 백의종군로 비대면 걷기 행사를 오는 11월22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순신 장군 백의종군로 걷기 행사는 코로나19에도 안전한 도보여행을 할 수 있게 비대면 개별여행으로 진행한다.

이순신 장군 백의종군길은 서울-전주-남원-운봉-구례-순천-통영 등 전국 총 640km로 남원구간은 뒷밤재-남원부-이백초등학교-여원치-운봉초등학교-주천-앞밤재에 이르는 총 53.1km 구간이다.

이번 걷기코스는 여원재 옛길 구간으로 남원 이백면 양가저수지-여원치 고개까지 총 3km(1시간 30분)을 각자 자유롭게 걷는다.

여원제 옛길은 조선시대 간선도로인, 통영별로 구간으로 역사적 발자취를 느껴볼 수 있는 현장이며 남원의 지류인 요천의 한물줄기가 시작되는 곳이기도 하다.

참여대상은 걷기를 좋아하는 누구나(남원시민,관광객,단체)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으로(참가비 무료) 참가신청은 남원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신청하고 본인이 사전 신청한 기간에 코스를 걸으면 된다.

걷기 완주 후에는 개인SNS, 관광협의회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문의 남원시관광협의회 633-5353/남원시 관광과 620-6164).

참가 완주시 전원에게 남원시 농특산품(1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우수 참가자 5팀에게는 남원사랑상품권, 남원투어패스카드 등이 비대면 특별 배송된다.

남원=양준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