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생생톡(生生Talk) 고객자문단’2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고객과 함께 전북은행의 상품·서비스·프로세스 등 금융 개선 사항을 발굴하고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기 위한 고객패널 제도이다. 2기 모집에 앞서, 생생톡 고객자문단 1기는 지난 1월 발대식을 갖고 올 한 해 동안 전북은행의 소비자보호 정책 수립 및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고객자문단 신청은 전북은행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 정기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고 스마트기기 활용 및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생생톡 고객자문단 2기는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전북은행에서 제시한 과제 수행 및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분기당 30만원 활동비(제세공과금 본인 부담)를 지급받게 된다.
고객자문단 참여를 희망할 경우 다음 달 17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며, 자세한 내용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이번 생생톡 고객자문단 2기 모집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금융소비자보호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전북은행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완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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