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기대되는 프로그램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기대되는 프로그램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09.3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온라인으로 개최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라이브 미팅’, 지평선 경매 ‘행운을 잡아라’, ‘개막식 지평선 별빛 드론쇼’ 등이 눈여겨 볼만한 프로그램으로 전국 유튜버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브미팅’은 TV로만 볼 수 있었던 가수 등 연예인의 공연과 입담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양방향 스트리밍 화상으로 접속해 대형 스크린에서 연예인과 실시간으로 대화도 하고 여러 가지 퀴즈와 댓글 이벤트도 실시해 축제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지평선 경매 ‘행운을 잡아라’는 지평선 무형문화재 장인들이 만든 공예품인 안시성 옹기세트, 장동국 도예세트와 김제 특산품인 한우세트, 가시오가피 등을 실시간 경매로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품격있는 상품들을 낙찰할 행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는 10월 10일과 11일 이틀간 오후 5시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YouTube Live)를 통해 볼 수 있고, 유튜브 실시간 댓글을 통해 진행하며, 수익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은 ‘개막식 지평선 별빛 드론쇼’로 지평선 밤하늘을 수놓는 별빛처럼 수백 대의 드론이 선사하는 화려함으로 개막식 인기가수 공연 못지않은 즐거움과 황홀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막식 기획공연인 지평선 별빛 드론쇼는 지평선 온라인축제 시작일인 10월 7일 저녁 8시에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평선축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현장에서 축제를 즐길 수는 없지만, 온라인을 통해 가정에서 사무실에서 가족과 동료와 지평선축제를 통한 가을의 풍성함을 느끼며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을 품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