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맞이 진안시장에 오시면 경품이 쏟아져요
추석 맞이 진안시장에 오시면 경품이 쏟아져요
  • 진안=김성봉 기자
  • 승인 2020.09.1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고원시장·청년몰에서 추석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 및 ‘추석맞이 경품대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내수경제가 침체 되어 있는 가운데 적극적으로 고객을 유치 전통시장 운영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추진한다.

 먼저 ‘진안고원시장 추석맞이 경품대행사’는 17일~28일까지 열리며 진안고원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을 시장 중앙에 마련한 경품권 교환처에 제시하면 구매금액 2만원 당 경품권 1매로 교환할 수 있다.

 TV, 김치냉장고, 전기밥솥 등 경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경품추천은 진안고원시장 중앙 행사장에서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이루어진다.

 이와 더불어 청년몰에서는 24일~ 10월 11일까지 ‘추석명절 고객감사 더불어 세일행사’를 추진한다. 청년몰 10개 점포 모두가 참여하는 가운데 점포별로 10%에서 최대 50%까지 일부품목에 대해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청년몰 구매고객이라면 금액과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노트북, 에어팟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은 10월12일에 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방역마스크 및 청년몰 홍보 이벤트북을 무료로 배포하고, 우산과 티스푼세트를 기념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는 등 대고객 감사 이벤트도 병행할 계획이다.

 진안=김성봉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