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직원 친절교육 ‘비대면’ 전환
익산시, 직원 친절교육 ‘비대면’ 전환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0.08.31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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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익산시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하반기 전 직원 친절 교육을 비대면 교육으로 전환해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친절행정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 중심의 친절의식 함양을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집합교육 대신 유튜브를 통한 동영상 교육으로 수시로 진행된다.

 앞서 시는 친절 행정서비스의 안정적인 정착과 확산을 위해 내부 직원들을 친절 전문 내부 강사로 양성해 매주 10개 주요 민원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일 ‘친절한 익산’ 아침 방송과 유튜브 교육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비대면으로 전환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추진함으로써 직원들의 친절행정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양경진 행정지원과장은 “시민들이 지쳐 있는 시기에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제공 노력은 가뭄 속 단비와 같다”고 전하며,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친절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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