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 “김제시 보건소, 고맙습니다”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 “김제시 보건소, 고맙습니다”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3.3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숙 새만금개발청장은 31일 김제시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방역 실태를 확인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제시 보건소는 새만금 남북도로·동서도로 등 새만금 핵심 기반시설 사업장에서 코로나19 감염이 발생할 경우 즉각적으로 지원, 대응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곳이다.

 김형희 김제시 보건소장은 “김제시 관내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진자가 1명 발생했으나 완치된 상태다.”라면서, “새만금 사업현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의심증세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즉각 대응조치 하겠다.”라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박준배 김제시장은 24시간 비상 방역체계로 근무 중인 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김 청장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보건소 직원들에게도 코로나19 종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잘 대처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 청장은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 위기상황에 대응해주신 김제시장님과 보건소장님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합쳐나가자.”고 말했다.

 김제시 보건소에서는 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선별진료소 2개소(보건소, 김제우석병원) 운영, 다중이용시설 열화상 카메라 설치·운영, 시내·시외 방역 활동, 사회적 거리두기 행정명령 사업장 점검을 시행하면서,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유학생 등 입국자 검역 활동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