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북도당 선거대책위 “총선 승리”
민주당 전북도당 선거대책위 “총선 승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3.1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안호영)는 19일 전북도당에서 제1차 선거대책위원회를 가졌다.

 이날 전북도당은 제21대 총선에서의 전북도당 기조를 발표하고 “조용하고 깨끗한 선거를 치르겠다”며 “하지만 상대가 불법·탈법·흑색선전을 할 경우, 이에 강력 대응할 것”을 천명했다.

 이어 “서민경제 회생과 사회적 약자층을 위해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의를 통한 신속하고 피부에 와닿는 지원을 하겠다”며 “재난기본소득 지원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기편성된 노인일자리 예산(2~3월분) 선집행하고 추후 일할 수 있도록 건의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또한 관광활성화 및 소비 진작을 위해 대책 수립,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종합지원정책 마련과 실행 건의, 정책(공약)선거를 통한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 등을 다짐했다.

  전북도당 선대위는 “문재인 정부 3년간의 성과(군산형 일자리, 새만금의 개발에 대한 지원 등과 정세균 총리 등 전북 인사 대폭 등용) 등을 바탕으로 도민들이 선거로써 평가해주실 것으로 판단한다”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전북발전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선거대책위원회가 맡은 바 역할을 다할것”을 약속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