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카드 새학기 Welcome To U Check Check 이벤트 시행
전북은행, JB카드 새학기 Welcome To U Check Check 이벤트 시행
  • 김완수 기자
  • 승인 2020.03.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새학기를 맞아 도내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JB카드 Welcome To U Check Check 이벤트’를 시행한다.

3월 16일부터 4월 20일까지 총 36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한 신입생과 재학생이 대상으로 응모후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이 제공된다. 새내기 신입생들에게는 좀 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신입생이 학생증 체크카드로 이용한 금액은 이용실적의 2배를 스페셜 실적으로 인정해준다.

학생증 체크카드가 없는 재학생이라면 이번 기회에 JB카드 신상품 체크카드인 1st 트리플 체크카드를 발급 받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베어베어스, 먹방이 캐릭터 디자인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체크카드로 응모후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학생증 체크카드를 많이 이용한 상위 이용고객 20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1등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2등 3명에게는 프라다 카드홀더, 3등 16명에게는 편의점 1만원 모바일쿠폰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SNS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전북은행 또는 JB카드와 연관된 인증샷과 ‘#JB카드새학기’라는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전북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 는“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입학식이 취소되고 개강이 미뤄지는 등 새학기에 맞지 않는 사회 분위기에 위축될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대학생들의 활기차고 희망찬 대학생활이 되길 응원한다” 라며 금번 이벤트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벤트 응모 및 상세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