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무주산골영화제와 함께할 자원활동가 5월 1일까지 모집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와 함께할 자원활동가 5월 1일까지 모집
  • 이휘빈 기자
  • 승인 2020.03.1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올해 영화제를 함께 할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를 5월 1일까지 모집한다.

 무주산골영화제 ‘산골친구’는 매해 관객 안내 및 응대, 상영관 운영, 행사 지원 등 영화제 현장 곳곳에서 활동하는 자원활동가다. 모집 분야로는 ‘행사운영지원’, ‘상영관 운영 지원’, ‘초청 지원’, ‘이벤트 지원’ 등 총 7개 부문으로, 50명 내외의 인원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는 영화제 전 기간 무주에서 활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난 9일부터 모집을 시작했으며 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 및 면접 심사 후 최종 합격자는 5월 13일 이후 개별 안내한다.

 합격자들에게는 활동 기간 중 무주 지역 내 숙식 및 영화제 공식 유니폼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전 기간 활동 종료 후 교통비 및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 봉사 활동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무주산골영화제 관계자는 “매해 무주산골영화제 관객들의 가장 다정한 친구가 되어주는 ‘산골친구’ 모집에 영화제를 사랑하는 이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mjff.or.kr) 및 산골친구 담당(063-245-6400 이메일 mujufilmfest@naver.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