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회 의원 ‘여의도 맞짱일지’출판기념회
김종회 의원 ‘여의도 맞짱일지’출판기념회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01.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회 의원(무소속, 김제·부안)의‘여의도 맞짱일지’출판기념회가 4일 오후 2시 김제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방송인 조영구씨가 사회를 진행하는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현직 국회의원 등 축사를 2부에서는 책소개영상 시청, 서평, 북콘서트, 저자사인회 순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유성엽 대안신당 창당준비위원장, 조배숙·김관영 의원을 비롯한 전·현직 국회의원들과 지역주민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주승용 국회 부의장, 박지원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은 축하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한다. 가수 이선희, 아나운서 이금희가 축사와 책서평을 맡는다.

 김 의원의 저서‘여의도 맞짱일지’에는 김 의원의 열정과 성과에 대한 후일담을 포함해 지난 3년 반 동안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에서 바라본 대한민국의 시국을 일목요연(一目瞭然)하게 분석하고 실천적 대안제시를 소상히 담았다.

김 의원은“20대 국회 등원 후 수년에서 수십 년 동안 해결하지 못한 지역의 숙원사업인 KTX김제역 정차, 김제 과선교 재가설, 국도23호선 4차선 확포장 사업, 새만금예산 1조원시대 개막 등에 힘써왔다”며“지역의 숙원사업을 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한 투쟁의 흔적을 이 책에 고스란히 담았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