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아카데미 조정호 팝페라 가수 초청 종강 강연
김제지평선아카데미 조정호 팝페라 가수 초청 종강 강연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12.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오는 12일 대강당에서 조정호 팝페라 가수를 초청해 2019년 지평선아카데미 종강 강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조정호 팝페라 가수는 ‘돌같은 인생에 감성을 불어넣다’라는 주제로 현대인들의 바쁜 삶 속에 숨어 있던 ‘감성’을 일깨우는 성악과 함께하는 강연 콘서트 진행으로 시민들에게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힐링 가득하고, 마음의 위로와 평안을 얻는 따뜻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식전부대행사로 평생학습 동아리인 ‘꽃시루’의 배움나눔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식전문화공연으로 공덕매봉어울마당의 풍물공연과 추억의 통기타동아리의 기타연주공연 및 늘푸른 합창단의 합창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분위기를 한층 돋울 예정이다.

 특히, 한해 동안 지평선아카데미와 함께한 날들이 김제시민의 뜻깊은 배움의 시간이 추억되길 바라며 지평선아카데미 지속적인 참여에 대한 감사 표시 및 격려로 2019년도 우수 수강생들에게 모범수강생 감사패 수여식도 진행한다.

 서원태 인재양성과장은 “시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준비한 아카데미 종강 강연과 함께 한해를 잘 마무리했으면 한다”며 “2019년 한해 동안 아카데미를 찾아와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2020년에는 더욱더 알찬 아카데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