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산 골프&리조트, 정읍시 핸드볼 꿈나무를 응원
내장산 골프&리조트, 정읍시 핸드볼 꿈나무를 응원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9.11.2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는 지역내 기업인 내장산 골프&리조트(대표 김호석, 김은정)가 27일 정읍시 핸드볼협회(회장 유삼석)에 차량 1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시청광장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유진섭 시장과 김은정 내장산 골프&리조트 대표, 정읍시 핸드볼협회 회장과 임원진, 핸드볼 선수단 등이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이번에 기증받은 차량은 3천200만원 상당의 승합차량으로 정일여중 핸드볼부 선수들의 훈련과 대회 출전 등을 위해 쓰이게 된다.

김은정 대표는 “정일여중 핸드볼 선수들이 차량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증하게 됐다”며“선수들이 운동에만 매진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학교는 물론 정읍시의 위상을 드높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내장산 골프&리조트가 핸드볼 발전과 어린 선수들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줘서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정일여중 핸드볼 선수단도“앞으로 연습을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편, 내장산 골프&리조트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후원하고 차량 지원을 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