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너 하고 싶은거 다 해-청소년 동아리 예술제’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너 하고 싶은거 다 해-청소년 동아리 예술제’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19.10.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관장 이재정)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공모사업으로 진행한 2019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날-공연산책 ‘너에게 가 YOU’ 사업이 30일 ‘너 하고 싶은거 다 해-청소년 동아리 예술제’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너에게 가 YOU’는 완주군의 문화청년일자리 사업 참여자인 청년기획자의 기획으로 삼례지역의 초·중·고등학교를 찾아가 학생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진행했다.

 총 5회 공연 진행 후 만나는 이번 공연은 완주 지역의 청소년들이 주인공으로 직접 본인들의 무대를 만들어 장기를 뽐내는 교류의 장으로 펼쳐진다.

‘너에게 가 YOU’는 완주지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개최해 청소년층의 문화관심도를 높이고자 시작된 사업이다. 댄스, 음악 등의 다양한 장르로 학교 관계자와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에 힘입어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은 청소년과 함께할 문화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학업 스트레스로 지쳐가는 완주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문화생활로 살짝쿵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나고자 한다.

‘너 하고 싶은거 다 해-청소년 동아리 예술제’자세한 사항은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 담당자(063-291-7245)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