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4회 사회복지사 힐링데이’ 성료
전북은행, ‘제4회 사회복지사 힐링데이’ 성료
  • 김완수 기자
  • 승인 2019.10.2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 전라북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배인재)와 함께 23일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제4회 사회복지사 힐링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북은행은 과중한 업무에 따른 스트레스 속에서도 사회적 소외계층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도내 사회복지사들에게 일에 대한 보상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사회복지사 힐링데이’를 실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임용택 전북은행장의 ‘소통과 공감’ 토크콘서트, 지안심리연구소 최지영 소장의 ‘스트레스 관리하는 방법’을 주제로 한 힐링특강, 락 뮤지컬‘프리즌’관람 순으로 진행되었고, 행사 후에는 경품추첨이 이어져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락 뮤지컬 ‘프리즌’은 라이브 콘서트, 마술, 관객참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그동안 열악한 근무환경 속에서 지쳐있던 사회복지사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이번 행사가 사회적 소외계층을 위해 열심히 일해 온 사회복지사들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사회복지사들과의 교류와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완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