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서남권 추모공원 2단계 사업 추진
정읍시, 서남권 추모공원 2단계 사업 추진
  • 정읍=강민철 기자
  • 승인 2019.10.1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 복지교육국(국장 김형근)은 10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언론간담회를 갖고 5개 과·1개 사업소의 주요현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서남권 추모공원 2단계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김형근 국장은 “모두가 행복한 복지 행정 실현을 위해 국 소관 많은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시민에게 복지 도움이 돌아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 ▲엔젤복지통신원 네트워크 구축 운영 ▲애국지사 박준승기념관 건립 ▲서남권 추모공원 2단계 사업 ▲스포츠마케팅 운영 ▲공공데이터 개방과 빅데이터 활용 활성화 ▲누수와 낭비없는 사회복지시설 보조금 집행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시민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이 중요함을 인식하고, 살기 좋은 정읍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국장은 “복지교육국의 모든 직원들이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 취지에 맞춰 살기 좋고 편안한 정읍을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정읍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시는 올해 2월부터 매월 둘째와 넷째 목요일에 시정 정례브리핑을 갖고 있다.

정례브리핑은 시정방향·역점시책·현안에 대해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국·단·실과소장이 직접 브리핑을 담당하며 충분한 질의와 응답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등 소통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다음 브리핑은 경제환경국 핵심 현안에 대한 브리핑이 있을 예정이다.

정읍=강민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