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항술 한국당 도당위원장 “책임정치가 필요하다”
김항술 한국당 도당위원장 “책임정치가 필요하다”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9.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항술 자유한국당 전북도당 위원장이 16일 전주시 전북도의회 기자실을 방문해 내년 총선 정국과 관련해 간담회를 갖고 기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최광복 기자
김항술 자유한국당 전북도당 위원장이 16일 전주시 전북도의회 기자실을 방문해 내년 총선 정국과 관련해 간담회를 갖고 기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최광복 기자
  김항술 자유한국당 전북도당위원장은 “현재의 정치는 희망만 쏟아내는 정치에 매몰되어 유권자들이 희망 고문을 받고 있다”며 “희망만 말하지 말고 공약을 실천하는 책임정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16일 전북도의회 기자실에서 간담회를 갖고 “한국당 전북도당은 국회의원이 1명도 없는 안타까운 처지에 놓여 있다”며 “내년 총선을 계기로 전북발전을 위한 명실상부한 제1야당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새만금은 노태우 대통령 시절에 시작했고 이명박 대통령 시절에 물막이 공사가 완공되는 등 자유한국당과 궤를 같이 하고 있다”며 “도내에서 다시 도민들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또 “내년 총선에서 일부 지역구에 젊은 인재를 투입하기 위해 접촉중에 있다”며 “11월께 총선 주자들의 윤곽이 드러나면 경쟁구도가 좁혀지며 한국당의 입지도 병화 할 것이다”고 전망하기도 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