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개막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개막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8.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17개 시·도 내 지역별 관광명소 및 인도네시아, 중국, 스리랑카 및 다양한 여행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4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문을 열었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전북도민일보 등 전국 각 지역의 대표 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로 1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이 박람회는 약 280개 업체, 400여부스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외교부·농림축산식품부·한국관광공사·한국철도공사·고양시·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후원하는 이 박람회는 대한민국 관광기념품대전, 대한민국 귀농귀촌 특별대전 등의 동시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무대행사(공연), 경품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의 오감을 사로잡을 볼거리· 체험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기업 및 국내 지자체 관광과 실무자를 대상으로 여행·관광 강연과 세미나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교류할 예정이다.

 박람회가 개최되는 4일간 방문 참관객들을 위하여 박람회 사무국 및 참여 지자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메인무대에서 진행되는 Catch the KITS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패키지 여행권, 항공권, 숙박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2019 KITS(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의 도전 목표인 국내 최대 ‘B2B’시장을 공략하여 참가기관 및 해당 바이어간의 실질적인 관광콘텐츠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 이라고 설명하며 “본 박람회 개최를 준비하며 국내·외 관광시장 확대 및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