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노인복지관 명예회원 추모음악회 열려
덕진노인복지관 명예회원 추모음악회 열려
  • 양태석
  • 승인 2019.07.25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개관 12주년을 맞은 덕진노인복지관(관장 하갑주)은 지난 19일 덕진노인복지관 회원으로 복지관내 각종 봉사단체에서 몸을 사리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해 활동하시다 고인이 되신 분들을 추모하는 ‘명예회원 추모음악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덕진노인복지관 명예회원 추모음악회 추진위원회가 주관이 되어 덕진노인복지관 2층 호반홀에서 유족 및 많은 덕진노인복지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음악회는 기념식에 이어 1, 2부로 나뉘어 실시되었다.

 기념식에선 명예회원으로 소개된 고 곽완조·박동주·김남석(솔내자원봉사단), 김두성·전삼주(온고을문화재지킴이), 윤무영·최기술(DSB 덕진노인방송국), 최일용·정미자(늘푸른합창단), 김봉석(실버요가반 강사) 님 등의 살아생전 활동모습을 동영상으로 시청해보며, 쉼 없는 봉사를 통해 타의 모범이 되어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다 가신 이들의, 지난날의 삶을 재조명해보고 위로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는 추모의 시간으로 먼저 떠난 임들을 위한 늘푸른합창단의 추모의 노래와, DSB 방송국장으로 활동하셨던 고윤무영 국장님께 드리는 고인의 살아생전의 모습에, 후배 방송국원들이 낭송한 추모시를 담은 영상이 공개되고, 또 고 최기술 님께 드리는 추모시와 특송도 있었다.

 2부는 유족을 위로하고 회원 간 우정을 나누는 시간으로, 오카리나 연주와 흥겨운 한국무용 그리고 늘푸른합창단원들이 부르는 경쾌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합창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양태석 도민기자

 <이 사업은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