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7.2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사진=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0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에서 종수(동방우)는 인숙(최명길)의 남동생 전인호(홍승일)를 호출해 횡령 건으로 책임을 추궁했다.  

동방우는 홍승일에게 “근데. 이 따위 보고해”라고 고함을 질렀고 홍승일은 “죄송하다”라고 사죄를 하며 안절부절했다. 

이후 홍승일은 갈비집으로 자신을 찾아온 김소연에게 최명길의 향후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했다. 

김소연은 삼촌 홍승일에게  “대표님은 괜찮다. 3개월간 정직에 1년간 감봉 될 거다”라고 전했고 안아무인하는 집안의 모습에 아연실색을 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은 총 100부작으로 구성돼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후속작은 아직 알려진 바 없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