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파트3는 언제 방송? 몇부작-줄거리-송중기(은섬) 관심 폭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파트3는 언제 방송? 몇부작-줄거리-송중기(은섬) 관심 폭주
  • 이유미 기자
  • 승인 2019.07.1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사진=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tvN 화제의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파트2를 끝낸 가운데 각종 정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연대기(연출 김원석/극본 김영현, 박상연)에는 결국 탈출하지 못한 채 죽음을 맞이하는 사트닉(조병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트닉은 은섬(송중기)과 함께 탈출을 꿈꿨지만, 하루를 앞두고 결국 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됐다. 은섬은 또다시 친구를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힘들어 했다. 그러나 사트닉은 은섬에게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 각시를 찾아가 소식을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은섬의 각성이 시작되며 얼굴 분장을 지운 채 흐트러졌던 머리를 질끈 묶은 은섬은 웃음기마저 지운, 차분하면서도 냉철한 전사의 포스로 진화한 면모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파트2가 마무리 된 가운데 파트제로 방영되는 ‘아스달연대기’에 대한 호기심이 더욱 커졌다. 

'아스달 연대기' 몇부작을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아스달 연대기'는 총 18부작으로, 3개의 파트로 나뉘어 각각 6회씩 방송한다.

한편, 다음 파트3는 오는 9월 7일에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