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 ‘2018년 내부 경영성과 평가1위’ 달성
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 ‘2018년 내부 경영성과 평가1위’ 달성
  • 장수=송민섭 기자
  • 승인 2019.07.0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무진장지사(지사장 신교준)가 정부의 공공기관 경영평가제도에 맞추어 책임경영제도를 강화하기 위해 실시한 ‘2018년도 내부 경영성과 평가’에서 도내 10개지사 중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9일 무진장지사에 따르면 내부경영성과평가는 도내 10개 지사를 대상으로 매출액달성, 영업손익, 재정조기집행, 청렴도향상노력, 고객만족도, 농지은행, 지역개발, 생산기반 등 사업별 추진실적 등에 대한 계량적 평가와 함께 사회적가치 실천노력도, 지역사회공헌, 정부권장정책 구매관리 등에 대한 부서의 성과를 측정 선정한다.

 평가결과에서 나타난 주요 우수 요인을 살펴보면 고객만족도 1위, 청렴도평가 1위, 지역개발사업평가 1위, 정부권장정책 구매관리 1위 등 전 직원의 노력과 지사장의 체계적인 경영관리에 주력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신교준 지사장은 “지자체 등 유관기관의 협조와 지역 농업인들의 관심과 사랑이 큰 힘이 되었다”며 “이번 평가결과로 직원들의 긍지 향상 및 사기진작으로 직결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올 한해도 쌓아 올린 경영성과의 기틀위에 한 단계 높은 경영관리시스템 구축과 주요 고객인 농업인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합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송민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