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 성료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 성료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6.1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가 지역 내 클럽 선수와 임원 등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김제 스파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제시 골프협회 주관으로 김제시 골프 동호인의 체력증진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골프 활성화 및 저변확산을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승인된 골프규칙 및 M 카운티 스파힐스CC의 로컬룰을 적용해 남자부와 여자부로 구분해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돼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대회 결과 남자 스트로크 부분에서는 이형일 선수가 1위의 영광을 안았고, 박건영 선수 2위, 안용선 선수가 3위를 차지했으며, 여자스트로크부분에서는 오귀순 1위, 서민형 2위, 유미선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또한, 남자 신페리오 부분에서는 정진욱 1위, 고현창 2위, 김원중 선수가 3위를 차지하고, 여자 신페리오에서는 조혜자 1위, 김순정 2위, 최정희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골프 동호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고자 열린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에 참가하신 동호인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생활 스포츠로 발전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한유승 김제시 골프협회 회장 “골프 동호인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골프가 훌륭한 생활 스포츠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