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84호’ 오픈
전북은행 ‘JB희망의 공부방 제84호’ 오픈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6.0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7일 군산시 대학로에 위치한 유레카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84호’ 오픈식을 가졌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이영태 군산지역금융센터장, 김영춘 미장동지점장, 김경진 사회공헌부장, 군산시청 황대성 아동청소년과장, 군산시의회 김경식 의원, 유레카지역아동센터 박연희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유레카지역아동센터는 주변 일대 아동들에게 방과 후 학습지도, 정서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었으나, 낡은 책장 및 어두운 내부 공간 등 환경개선이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에 전북은행에서는 내부를 밝게 개선하기 위해 도배와 블라인드를 지원하고, 낡은 책장과 책상을 새로운 가구로 교체해 아동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밝고 쾌적한 공부방을 조성했다.

특히 전북은행 미장동지점(지점장 김영춘)에서는 향후 정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해 나눔을 실천하고,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희망멘토가 되어주기로 약속했다.

 전북은행 이영태 군산지역금융센터장은 “새롭게 조성된 공부방에서 아동들이 마음껏 공부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