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 캐릭터 체크카드 3종 출시
신협, 어부바 캐릭터 체크카드 3종 출시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6.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가 ‘어부바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에 나선다.

 31일 신협에 따르면 5월 중순께 출신한 ‘신협 어부바 체크카드’는 2040세대의 취향에 맞춰 세 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여 이들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혜택을 담았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 요건을 20만원으로 낮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2040세대의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이 체크카드는 20~40대 세대들의 이용 빈도가 높은 가맹점 이용시 집중적인 혜택을 담았다. 편의점,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에서 기본 5% 캐시백을 제공하며, 화요일에는 10%의 더블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도서, 로드숍, 렌터카 업종에 대해서도 5% 캐시백을 제공하며, 영화관, 통신요금, 어학응시료 결제시에도 각 3,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크카드 발급자 및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협어부바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1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매주 수요일마다 추첨으로 스타벅스 e-Gift Card를 지급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120명씩(20명 5만원권/100명 1만원권) 5주간에 걸쳐 발송되며, 총 600명에게 1,000만원치가 지급하게 된다.

 신협체크카드 공식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u_card) 팔로우만 하더라도 추첨으로 10명에게 3만원을 지급해준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신협어부바 체크카드 실물 인증샷 이미지를 업로드한 후, 이미지 안에 신협체크카드 공식인스타그램(cu_card)을 ‘사람태그하기’할 시 추첨으로 30명에게 5만원을 지급해준다. 참고로 인스타그램에 이미지를 올릴 때 이미지 왼쪽 하단에 사람태그하기 항목을 클릭하면 사람태그하기가 가능하다.

 한편 신협어부바 체크카드는 가까운 신협을 방문하거나, 신협 홈페이지(www.cu.co.kr) 또는 인터넷 뱅킹 페이지(http://openbank.cu.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발급 가능하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