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개인택시단위조합, 함흥식 신임 조합장 취임
고창군 개인택시단위조합, 함흥식 신임 조합장 취임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19.05.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개인택시단위조합 제10대 조합장 이·취임식이 17일 오전 11시 조합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네상스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고창군 정토진 부군수와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에서는 지난 공로에 감사함을 전하며 함흥식 신임조합장이 김재중 전 조합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조합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재종 회원과 하성욱 회원이 고창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2013년 5월부터 2019년 4월까지 제8·9대 조합장인 김재중 전 조합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6년간 조합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나 아쉬움이 크다. 새로 취임한 함흥식 조합장님을 중심으로 개인택시 업계의 서비스 향상 및 안전운행을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흥식 신임 조합장은 취임사에서 “현재 택시업계는 자가용의 증가로 수입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등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서로 단합해 이를 극복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전라북도 전 시·군 택시요금 공동 인상으로 인한 택시운수종사자의 처우개선, 군민서비스 개선 등 침체된 택시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창군 정토진 부군수는 “앞으로도 침체된 택시운송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친절, 안전, 청결 서비스 제고 등 군민에게 사랑받는 택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창군 택시운송업체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