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구 사랑의울타리봉사단 밑반찬 나눔봉사
덕진구 사랑의울타리봉사단 밑반찬 나눔봉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19.05.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청장 양연수) 사랑의울타리봉사단(회장 정은영)은 1일 어려운 이웃에 온정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홀로어르신, 장애인, 부자세대, 거동불편세대 등 160세대에 정성껏 준비한 밑반찬을 전달했다.

이날 덕진구 사랑의울타리봉사단 회원 60여 명은 이른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이며 고등어무조림, 오이소박이, 가지볶음 등을 손수 만들고 포장해 전달하며 안부도 확인하고 말벗이 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덕진구 사랑의울타리봉사단은 ‘사랑가득!영양만점! 밑반찬 지원사업’을 매월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 찾아가는 손길봉사, 영양찰밥봉사, 명절음식 나눔봉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 활동들을 펼치며 소외된 이웃들의 든든한 벗이 되고 있다.

 정은영 회장은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취약계층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사료된다. 우리의 작은 보탬이 취약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더불어 행복한 전주가 될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양연수 청장은 “사랑의울타리봉사단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밑반찬 지원으로 우리의 이웃이 건강하고 행복해지길 바라며,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될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의 도시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