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의회, 제227회 임시회 기간 중 사업장 방문
김제시의회, 제227회 임시회 기간 중 사업장 방문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19.04.2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의회가 제227회 임시회 기간 중인 29일 관내 주요 현안 사업장 3개솧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하며 바롤 뛰는 현장 중심 의정 활동을 폈다. 김제시의회 제공

 김제시의회(의장 온주현)는 제227회 임시회 기간 중인 29일 관내 주요 현안 사업장 3개소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하며 발로 뛰는 현장 중심 의정 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제시의회 14명의 의원은 지역 현안사업으로 논의되고 있는 노인종합복지관 점검을 시작으로 친환경농업 미생물사업소, 용지면 행정복지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관련 공무원과 공사 관계자로부터 사업 현황을 청취하고 사업 추진 과정에서의 문제점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활발한 토론을 통해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 활동을 했다.

 노인종합복지관 증축공사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노인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과 안락한 여가 생활을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복지관 증축공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농민들의 지대한 관심 속에서 지난 3월 말에 준공한 친환경농업 미생물사업소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농업에 유용한 미생물 생산 과정을 지켜보면서 미생물 사업소 운영에 만전을 기해달라는 요청과 향후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농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용지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의원들은 행정복지센터가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 아닌 지역민들의 위상을 높이고 주민들의 활발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는 등 문화 복지의 복합 서비스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공사 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제시의회 온주현 의장은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주요사업현장을 직접 찾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파악해 대안을 제시하는 현장중심 의정 활동을 더욱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