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캠페인
전북은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캠페인
  • 김장천 기자
  • 승인 2019.04.08 17: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주말 전주롯데백화점 앞 천변 야외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티브로드 전주방송과 공동으로 ‘제7회 아름다운 동행 희망풍차 나눔 걷기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전북은행 임직원 및 도민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서에서 참여자들은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페이스페인팅, 솜사탕 및 팝콘 나눔 등으로 구성된 나눔부스에서 다양한 체험을 가졌다.

 특히 5km 구간의 천변에서 1보(步)에 1원씩 만보(10,000步)를 걸으며, 1인당 1만원을 기부하는 등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했다.

 전북은행 김성철 부행장은 “행사를 통해 모인 성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사용된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저소득 임산부를 위한 산모용품 지원, 혹서기·혹한기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지원 등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김장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 2019-04-14 16:33:53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는 뜻을 밝히셨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함께 더 따뜻하고 정겨운 사회를 만들어나갈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