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 정재근 기자
  • 승인 2019.02.1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는 물산업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K-water 찾아가는 판로개척단 구매상담회’를 올해 총 5회에 걸쳐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에서 진행한다.

 그 첫 번째로 15일 오후 2시 전주시에 소재한 한국수자원공사 금·영·섬권역부문 대회의실에서 ‘K-water 찾아가는 판로개척단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

 오늘 행사에는 물산업플랫폼센터장과 금·영·섬물관리처장, 한국수자원공사 설계 및 계약 담당자, 중소기업 담당자 등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물산업 우수기술 보유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수자원공사의 토목과 환경, 기계, 전기, 전자통신 등 전문분야 판로개척단과 20개 중소기업이 1:1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순서로 구성된다.

 특히, 구매상담을 통해 한국수자원공사의 사업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적 사항과 개선점 등 정보를 교류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판로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로 시범구매, 성과공유제,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민관공동투자 기술개발사업 관련 기업들이 참가할 전망이다.

 김만재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플랫폼센터장은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제도를 통해 기술개발과 판로 확대를 지원해 일자리 창출로 이끌어 가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재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