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및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 ‘개편·신설’
태권도원 및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 ‘개편·신설’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8.12.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태권도원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재단 홈페이지는 신설했다고 5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2013년부터 사용해 온 기존 태권도원 홈페이지 보다 사용자 편의성과 다양한 국적의 태권도인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한 홈페이지를 개편·신설했다.

  이번 개편·신설 방향은 다국어 홈페이지를 구축해 국외 홍보를 강화했다.

  우선 한국어 및 영어 등 2개 언어를 지원하고, 올해 12월 중에는 중국어(간·번체), 내년에는 스페인어·러시아어·프랑스어를 추가할 예정이다.

  또, 231만 4천㎡(약 70만 평)에 달하는 태권도원의 연수·수련·숙박·식음·편의시설 등의 내·외부를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드론 촬영 및 VR 360도 파노라마 촬영 기법을 이용한 ‘사이버 투어’를 제공해 방문 전에도 태권도원의 다양한 시설과 장소 등을 실제처럼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PC 및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 자동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홈페이지 개편 및 신설을 통해 태권도원·재단의 다양한 정보를 편리하고 자세히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 및 태권도진흥재단 홈페이지는 www.tpf.or.kr/t1 과www.tpf.or.kr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